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양재역 떡볶이 영이네 추억의 떡볶이 분식

by Zoos 2019. 2. 1.
반응형
저희 집 식구들은 떡볶이를 참 좋아라 한답니다. 그런데 매운 건 잘 못먹어요...ㅡㅡ 아이러니 하죠? 그래서 저희 집 입맛에 딱 맞는 떡볶이 집을 찾기가 쉽지 않아요. 너무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은데 맛있는^^? 까탈스럽죠?ㅎㅎ 주변에 떡볶이 집이 참 많은데도 성공보다 실패가  더 많았죠. 여러군데 다녀보다가 찾은 저희 입맛에 딱 맞는 떡볶이 맛집은, 양재역 바로 근처에 위치한 "영이네 추억의 떡볶이 분식"예요!!  혹시 죠스 같이 맵고 자극적인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입맛에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여자 사장님이 약간 퉁명스럽긴 하신데 어투 때문에 그런 것 같고 불친절 하진 않아요.

떡볶이, 순대, 튀김 모두 저희 기준에선 양재역 근처에선 베스트입니다. 순대도 음식점마다 맛이 다른데 여긴 순대도 괜찮은 편예요.

위치는 찾기 쉬워요. SK 허브 뒤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떡볶이 가격이 고새 올랐네요. 지난 번엔 3,000원 였었는데 2019년 바뀌면서 올랐나봐요. 메뉴판도 바꾸었네요.

 세트 메뉴 A 면 500원 할인이 되네요.

가게 안은 좁은 편입니다. 저흰 주로 포장이라 포장 해주실 동안 기다리는데 자리 없어서 기다리는분도 가끔 있더라구요.
포장해서 받은 봉투에는 다른 이름이 써있네요?

상호를 바꾸신건가?@@

배달도 가능한데 배달비 2,000원 추가비용 발생합니다. 자주 지나치는 길에 있어서 저흰 이용하진 않았지만 많은 양 시킬 땐 편할 수도 있겠어요.

영희네 떡볶이는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가 않아요~! 글 쓰고 있는데 오늘 또 사갈까~~ 란 생각이ㅎㅎ

양재역 근처에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있는 떡볶이가 생각날 때 추천합니다.

※광고나 협찬 등과는 무관한 개인 사비로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